DAIN

DAIN 인공 지능 네트워크 분산

Dain은 블록 체인 기반 플랫폼 중 하나이며, 분산 된 공용 컴퓨터 네트워크 인 인공 지능의 공급 업체로서 기능하며 지리적으로 널리 퍼질 플랫폼 일 것입니다. 플랫폼이 회사에서 발생하는 불안정성으로 인해 발생하는 다양한 종류의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시작된 곳. 따라서 DAIN에 합류하면 기업은 컴퓨터 화를 정확하게 사용하는 인공 지능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이를 제어하기 만하면됩니다.
Dain은 인공 지능과 동일하거나 AI라고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AI는 컴퓨터로 처리 할 수있는 기존의 인공 지능이지만 AI는 프로그래머가 입력 한 데이터에 따라서 만 처리 할 수 ​​있으며 상식이 없으므로 목적을 이해하지 않고 데이터를 처리 할 수있는 기능 만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터에서. 또한 AI는 과학을 개발할 수 없으며, 프로그래머가 업로드 한 데이터에만 의존합니다.
Dain의 주요 기능은 AI로 해결할 수없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Dain은 거리, 시간 및 중개자없이 제한없이 모든 장치에서 전산화 된 리소스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있게합니다. DAIN은 DAIN이 가장 효율적인 대안을 제공하기 때문에 DAIN이 DAIN 플랫폼에 가입함으로써 회사의 이점을 극대화 할 수있는 곳입니다.
Dain이 인공 지능을 구축하기 위해 블록 체인 기술을 채택한 이유를 알고 있습니까? 이는 Dain이 기술 활동가에게 최신 하드웨어를 제공하여 거래하고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자유를주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Dain은 개인 정보를 사용하거나 다른 사람이 소유 한 데이터로 해당 데이터를 공동 작업 할 수있는 데이터로 인공 지능을 생성하려는 사용자에게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데이터가 완료되면 데이터를 필요로하는 사람들에게 데이터를 제공하고 추가적인 수익성 흐름을 생성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Dain의 서비스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은 지식, 데이터 및 컴퓨터 용량에 대한 제한없이 서비스를 즐길 수있어 Dain을 널리 지원할 수 있습니다.
DAIN은 인공 지능을 쉽고 경제적이며 소기업에서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지식에서 빅 데이터에 이르기까지 모든 소비자가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하고 생산 모델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정보 및 지식을 얻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농산물. 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장치 및 컴퓨터에서 유휴 컴퓨팅 성능을 임대하여 회사가 인공 지능 기술을 사용하여 데이터 처리, 문제 해결 및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새로운 고객 관계 모델 및 새로운 수익원을 개발하여 지식, 솔루션, 데이터 및 인프라를 안전하게 판매, 구축, 판매 및 실행할 수있는 안전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인공 지능 구현. 공유하기. 다양한 크기의 회사 DAIN 플랫폼을 사용하여 자체 데이터 및 / 또는 DAIN에 제공되는 외부 소스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새 모델을 쉽고 효율적으로 훈련하고 타사 데이터로 모델링 할 수 있습니다. 기존 데이터 시장을 변경하십시오. 회사는 모델 시장에 모델을 게시하고 소유권, 제어 및 모델 지식을 유지하면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는 자체 데이터를 활용하여 다른 사람들이 모델을 연습하거나 풍부한 데이터로 모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데이터는 타사와 공유하지 않고 데이터 보안을 유지합니다. 그는 자신의 데이터 및 / 또는 DAIN에 제공된 외부 소스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새 모델을 쉽고 효율적으로 교육하고 타사 데이터를 사용하여 모델을 모델링 할 수 있습니다. 기존 데이터 시장을 변경하십시오. 회사는 모델 시장에 모델을 게시하고 소유권, 제어 및 모델 지식을 유지하면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는 자체 데이터를 활용하여 다른 사람들이 모델을 연습하거나 풍부한 데이터로 모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데이터는 타사와 공유하지 않고 데이터 보안을 유지합니다. 자신의 데이터 및 / 또는 DAIN에 제공된 외부 소스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새 모델을 쉽고 효율적으로 훈련하고 타사 데이터를 사용하여 모델을 모델링 할 수 있습니다. 기존 데이터 시장을 변경하십시오. 회사는 모델 시장에 모델을 게시하고 소유권, 제어 및 모델 지식을 유지하면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는 자체 데이터를 활용하여 다른 사람들이 모델을 연습하거나 풍부한 데이터로 모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데이터는 타사와 공유하지 않고 데이터 보안을 유지합니다. 회사는 모델 시장에 모델을 게시하고 소유권, 제어 및 모델 지식을 유지하면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는 자체 데이터를 활용하여 다른 사람들이 모델을 연습하거나 풍부한 데이터로 모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데이터는 타사와 공유하지 않고 데이터 보안을 유지합니다. 회사는 모델 시장에 모델을 게시하고 소유권, 제어 및 모델 지식을 유지하면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는 자체 데이터를 활용하여 다른 사람들이 모델을 연습하거나 풍부한 데이터로 모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데이터는 타사와 공유하지 않고 데이터 보안을 유지합니다.
우리의 사명
-AI에서
벗어나기 위해 AI를 민주화하십시오 . 정보, 컴퓨팅 자산, 정보 또는 AI를 삼킬 시간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명확한 적응 모델
제어, 소유권 또는 모델에 대한주의를 잃지 않고 새로운 정보 기반 수익원을 만듭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관계
. 조직과 고객 / 공모자 사이의 자원 및 관리에있어 선택된 거래.
DAIN을 통해 조직은 새로운 행동 계획, 고객과의 새로운 관계 모델 및 새로운 수익원을 생성하여 AI를 생성, 발행 및 실행할 수있는 정보, 준비, 정보 및 기반을 안전하게 판매, 임대 및 제공 할 수있는 보호 공간을 제공합니다.
DAIN 생태계-DAIN을
통해 모든 규모의 조직은 공격적인 비용으로 AI의 격변을 고려하여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등록 된 자산에 액세스합니다.
-기업은 시스템에 배포하기로 선택한 다른 DAIN 회원이 제작하고 준비한 사전 제작 된 AI 모델을 삼킬 수 있습니다.
-DAIN은 AI를 민주화합니다. 정보, 자산 등록, 정보 또는 AI 모델 발행 시간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제조업체는 자체 용도로 만들거나 환경 용도로 만든 AI 모델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외부 모델을 준비하여 정보에서 새로운 수익원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그들은이 정보를 공유하거나 정보를 잃을 필요가 없습니다.
-생산자 조직은 자산을 사용하여 데이터 센터에서 추가 사진을 찍는 한도에서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최종 고객은 가제트에서 추가 등록 한도를 판매하여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를 사용하여이 가젯에 대한 관심을 상각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DAIN 토큰은 법적으로 시스템 강도에 연결됩니다. 시스템의 처리 능력을 평가하기 위해 참조 파일은 DIPS (DAIN Performance Index Standards)로 표시됩니다. 시스템이 처리하는 모든 지원 요청은 DIPS 번호로 설명 할 수 있으며,이 번호는이를 설명하는 데 필요한 등록 된 등록 권한을 나타냅니다.
DAIN을 대뇌와 어떻게 비교할 수 있습니까?
각 사용자는 뇌에 특정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이러한 작업을 실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첫 번째 사용자가 다른 사람들이이 지식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뇌에 명령 한 경우 다른 사용자가 동일한 작업을 실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뇌는 배운 모든 과제를 기억하고 그 성과를 계속 향상시킵니다. 마지막으로 크기 제한만으로 여러 작업을 동시에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뇌는 더 많은 컴퓨팅 장치를 추가하여 무한 성장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연 두뇌와 마찬가지로 모든 작업을 수행하려면 에너지를 소비해야합니다. 이 경우 에너지는 장치 소유자에게주는 선물입니다.
이러한 변화를 주도하기 위해 DAIN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DAIN을 사용하면 중개자없이 전세계 어디에서나 모든 장치의 컴퓨팅 리소스를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복잡한 AI 컴퓨팅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소유자에게 보상하고 비슷한 요구를 가진 회사가 공동 솔루션을 제공하거나 찾을 수있는 AI 시장을 설립합니다.

토큰

당연히, 그러한 서비스를 정 성적으로 제공하기 위해서는 DAIN 프레임 워크 내의 모든 트랜잭션이 수행 할 수 있도록 적절한 수준의 내부 요소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개발자는 ERC-20 표준 코드로 이더 리움 프로토콜을 기반으로하는 내부 토큰 시스템을 개발했으며이 계약은 지능형 계약으로 지원됩니다.

결론

위의 내용 중 일부를 요약하면 DAIN 아이디어의 고유 한 접근 방식과 그 구현 방법에 주목하고 싶습니다. 동시에, DAIN의 기회는 셀 수없이 많으며 그들에 대해 모든 것을 말해 줄 수있는 하루도 없습니다. 이 목적을 위해 프로젝트에서 특별히 개발 된 기술 문서가있는 경우 왜해야합니까? 관심있는 사람이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있는 곳.
  • 아 그리고 아마도 이것이 전부입니다.이 프로젝트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기꺼이 읽을 것입니다. 또한이 채널의 고객으로서 귀하를 환영하게되어 기쁩니다.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며 다시 see겠습니다.
DAAD ROADMAP
방금 시작했지만 모든 것이 매핑되고 계획되었습니다. 다음 단계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2018 Q3
네트워크 다인이 개념화 된
2018 년 4 분기에
다인 기술 설계 완료
2019 1 분기에
기금 연구 프로젝트에 현재 Universidad Pontificia 드 Comillas와 계약 다인
2019 Q2
DainWare 펀드
백서는 게시 된
팔 개 엔젤 투자자로부터 모은 자금
자문위원회를
2019 3 분기에
인력 개발을 제공하기 위해 SecondWindow와 계약
우리는 여기에 있습니다
2019 Q4
IEO 1.0
토큰 개인 판매
Telefónica & Eleven Paths LoI 중
2020 Q1
범위에 대한 추가 교환과 IEO 2.0 확장
연구 기사 간행물
의 PoC 산업용 케이스
2020 Q2
ICO
2020 년 4 분기에
출시
데모 데모 개념
2021
DainServices 설정
으로 이동 - 투 - 마켓 통합 서비스 제공 및 서비스
팀 다인 팀
에서 폭 넓은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로 구성 다인를 스타트 업, 기업가 정신 및 대규모 다국적 기업. 우리는 또한 다양한 분야 및 학계의 협력자들의 지원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José Ramón García Luque Sabadell Bank

인지 및 AI 아키텍트 공동 창립자 겸 CEO
Luis Garcia 산 루이스 도이치 뱅크 SAE

CIO 공동 창립자
Carlos Díaz Conde
비즈니스 개발 및 전략적 제휴
Jesús García San Luis,
CTO,
CTO, 8g, 창립자
, LossLessLinen,
Luis Garcia Lorente,
COO.
Promptwave의 창립자
( ICEX Innovation Award)  전략
고문 및  지위 유럽 ​​파트너, Andrés Contreras Guillen 솔루션 및 서비스 책임자, 연구팀, 연구 팀장 José Luis Gahete 마드리드 폰티 시아 코미 야스 대학 교수 마드리드 ICAI-ICADE David Alfaya ICAI 공과 대학 응용 수학과 교수
Alejandro García San Luis
마드리드 코 미야 교황청 ICAI-ICADE
이스라엘 알론소 마르티네즈
마드리드
코 미야 교황청 ICAI-ICADE 팀 페나 세 하트
ICC -ICADE Tim Penasihat
테르 부카 반바 사바 델의 이노 바시
로베르토 누네즈 델 리오
펜디 리 디 왜? Pelatihan, myClouddoor의 HubIT Digital
Marcos De Pedro
CEO 에게 전망대 블록 체인의
Covadonga Fernández
Direktur CEO UST 글로벌 스페인의
José Salamanca
COO 및 LATAM
Jorge Alonso
Direktur 2 번째 창
Ricardo Usaola
Wakil 주재 지역-Iberia MuleSoft Penjualan di Salesforce
Valentin Galan
채널 및 얼라이언스 지역 파트너 이사 Salesforce Company
Juan Boquera
칵테일의
Juan Boquera 운영 관리자 Juan Antonio Sánchez Cañibano
최고 디지털 서비스 판매 전문가
Jorge Aponte
Influencer Blockchain & Crypto |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자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Ulasan

Catatan popular daripada blog ini

SOREX

Clevebet